Skip to content

해외지사
증빙관리시스템

pf_05

Our Approach

해외지사의 경비 등을 증빙하고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해외에 파견된 근무자를 대상으로 하는 클라이언트 페이지와 본사에서 관리 할 수 있는 관리자 페이지를 구분하여 제작하였습니다. 

단순히 자료의 목록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클라이언트 페이지는 뷰어 기능이 있으며, 관리자는 증빙 서류를 검토하고 자료가 부족할 경우 보완내용을 작성 할 수 있는 편집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 

증명서뷰어

Challenge

  • 대시보드에서 필요한 항목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함.
  • 항목에 따른 증빙 자료를 다수 입력하고 자료에 따라 보완 내용을 작성 할 수 있음.
  • 판서 기능 및 보완내용이 포함된 페이지를 바로 확인 할 수 있도록 함.

Customer

한국관광공사